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충주맛집 신연수동 "남다른감자탕" 다녀왔어요~!

오늘은 집사람하고 4살 아들과 함께 점심때 외식을 했는데요~



바로~ 충주 신연수동에 남다른감자탕 이라는 곳에서 감자탕을 먹었습니다^^



남다른 감자탕 입구는 이렇게 생겼구요~~



동부화재 보험회사와 같은건물 1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밑반찬~!이 먼저 나왔네요 ㅎ




화재의 위험성이 있는지 전기로 작동하는 렌지를 사용합니다. 그래서그런지 끓는게 좀 느린듯한 부분이 있어요^^



(그렇게 많이 느리지는 않지만 아무래도 가스렌지보다는 느린듯)




자 주문한 남다른뼈전골 2인분이 나왔어요 ㅎㅎ



0


어느정도 시간이 흐리니 맛있게 끓기 시작합니다^^ 냄새가 아주 군침이 돕니다.




자 한점 드셔보세요 ㅋㅋ




첫째 애기는 돈까스를 시켜줬는데요~ 맛이 있는지 잘 먹더군요 ㅎㅎ


물론 야채는 안먹네요 ㅠㅠ 양배추 샐러드는 저의 차지!




애들을 위한 바라컵과 작은 접시도 같이 주는 센스^^




아이들이 놀수있는 공간도 이렇게 구비되어있어요 ~ 하지만 놀이기구가 너무 적어서 아이들이 흥미를 못느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이럴거면 없는게 더 좋을듯..ㅋㅋㅋ 하지만 음식이 맛있었고, 작은 부분도 신경쓰는 것 같다는 느낌에 기분좋은 외식을 할 수 있었습니다. 직원 분들도 친절 했구요^^ 다음에 또 먹으러 갈라구요~~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