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충주 가족사진 전경주 스튜디오 공짜로 촬영 했어요~!

오늘 처가쪽 분들과 함께 가족사진 찍었어요^^ 저도 같이 찍었습니다!ㅎㅎ 


촬영 장소는,,, 바로 전경주 사진이야기에서 찍었는데요~



예전에 애기 사진들도 여기서 찍었는데 또 이렇게 가족사진까지 찍게 되네요 ㅎㅎ 




다른 사진관은 많이 안가봐서 모르겠는데 여기는 시설이 좀 넓은 편 인것 같더라구요 ㅋ 



이런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이 있구요^^




사진촬영 기다리면서 다른 애기들과 잠시 노는 울 첫째 둘째 ㅎㅎ




우리막내 예쁘죠?^^



예쁜 아가씨인데 머리가 아직 짧아요~ 언제나 묶을수 있을까 ㅠㅠㅋ



말썽쟁이 첫째는 작은 집모형안에 들어가서 깔깔 웃으면서 나올생각을 안하네여 ㅋㅋ


해맑은 첫째^ㅡ^*




촬영 끝내고 나가는길에 찍은 사진인데요~ 다들 친절하시고 촬영도 잘 끝났습니다. 말안듣는 애기도 능숙하게 잘 촬영 해주시고 좋았어요 ㅎㅎ 사진 가운데 앉아있는 애기가 아들인데 저 자동차모양 쿠션 가져간다고 징징대서 혼났네요아주 ㅋㅋㅋ 



그리고!! 제일중요한 촬영 가격은 무료로 했습니다 -0-;; 저희 집사람이 동부화재를 다니는데 무료촬영권을 2장이나 지원해줬다네요. 1장은 친구줬구 나머지루 우리 촬영했다고 하는데 공짜로 하니 기분이 더 좋네요 ㅋㅋ 대머리 될라나 `ㅡ`;;ㅋ



가족사진촬영도 괜찮겠지만 여러가지 소품들이 많이 있는걸로 봐서 애기들 100일촬영 이나 돌사진촬영도 괜찮아 보입니다.^ㅡ^*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