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샤오미 CCTV (Xiaomi CCTV) 스마트 smart home cctv 홈카메라 개봉기


항상 지켜볼것만 같이 든든한 샤오미 CCTV



가게를 하고있거나 사무실이나 집을 실시간으로 보고싶을때 감시카메라 CCTV를 설치할까 생각을 해보게 되는데요^^



이처럼 가격대가 다양하고 좀 부담스러운 가격대로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전 돈이없어서 못사겠네요 ㅋㅋ



그러나 우리의 샤오미 CCTV의 가격은 25000~35000원 이면 구매가 가능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CCTV를 가질수있고 스마트폰으로 실시간으로 확인도 가능해여~!


먼저 뚜껑을 열구요~



단촐한 구성품은 왼쪽부터 카메라본체, 마이크로usb선, 충전기, 설명서 입니다. 충전기는 쭝국용 110볼트용으로 되어있어서 철물점에서 220볼트 돼지코를 사다 끼면 되요~!



와이파이를 통해 연결이 되니 연결되는선은 전원선만 있으면 됩니다ㅎㅎ


제품 뒷면을 보면 리셋버튼, 마이크로sd카드슬롯, 충전슬롯 이 있는데요.

초기설정시에 오류가 자꾸 나면 리셋버튼을 누르라는 얘기가있어서 찾느냐고 혼났습니다. 작아서 잘 안보여요 ㅋ sd카드는 32기가 까지 지원이 됩니다.



블랙박스처럼 sd카드를 끼워놓으면 자동으로 뒤에 영상은 삭제가 되고 최근영상이 자동으로 저장이 될것 같지만 이 샤오미 CCTV는 용량이 꽉차면 그냥 녹화를 멈춰버립니다. 이게 가장 성가신 단점이 되겠네요. 샤오미 라우터를 이용해서 저장을 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아마 샤오미가 라우터 판매를 위해 이런 간단한 기능을 빼버린거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드네요.

라우터가 없다면 이틀에 한번정도씩 sd카드를 포멧해줘야 하는 엄청난 수고를 해야될것입니다 ㅎㅎ



하지만 가격이 모든것을 용서해주고, 실시간 감시가 된다는것만 해도 가격깡패지요 ~!

이상 샤오미CCTV 개봉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