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Xiaomi Mi Wifi 초소형 샤오미 휴대용 무선공유USB 와이파이 와이파이 공유기 무선 공유기 샤오미 미니 와이파이 공유기 샤오미 usb wifi 스펙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샤오미 초소형 무선 와이파이 공유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겉보기에는 그냥 귀엽고 작은 USB로 보이는데요~ 이렇게 작은 유에스비 같은놈이 와이파이존을 만들어줍니다 ㅎ



저는 요금제가 데이터무제한이 아니거든요. 그래서 꼭 필요한 아이템중에 하나에요 ㅋ 지인의 집에 놀러가거나 했을때 인터넷은 되는데 무선 인터넷이 안될때가 있잖아요? 그런 비슷한 상황일때 이 제품을 쓰면 될것 같습니다.


샤오미 휴대용 와이파이


컴퓨터나 노트북에 연결하여 사용하면 되구요. 스마트폰과 태블릿pc같은 것이 WIFI로 연결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인터넷에 연결된 컴퓨터나 노트북에 연결만하면 와이파이존을 공짜로 이용할수있어요~ 더이상 데이터에대한 걱정은? ㄴㄴ 입니다.


샤오미 휴대용 와이파이와 함께, 동시에 여러가지 장치에 접속이 가능해요.

동시에 친구 여러명이 와이파이를 함께 즐길수 있습니다.

컴퓨터나 노트북에 연결하고 스마트폰 태블릿pc 무선 랜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먼저 휴대용 무선 클라이언트를 사용해서 샤오미 와이파이를 설치해주어야 해요~!


또하나 흥미로운 기능은 샤오미 휴대용 와이파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으면 컴퓨터를 원격제어 할수 있는 부분이에요. 거실 쇼파에 앉아 컴퓨터를 끌수 있고, 컴퓨터 화면에 스마트폰화면을 크게 출력할수 있습니다.


케이블과 이별.

단순히 컴퓨터에 끼우기만하면 무선LAN모드로 와이파이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휴대도 간편하겠죠?ㅎㅎ 쪼만합니다~~


2.7cm의 크기로 동전정도의 크기라 휴대성 최고


취향에 맞게 색상도 골라보구요~


-장점-

1.가격이 아주 저렴!

2.디자인이 간결하니 깔끔하다.



-단점-

1.모든 언어가 쭝국어라 불편

2.자동으로 설치가되는 다른제품들에비해서 설치까지해야하는 수고가 필요하다.


이상 샤오미 휴대용 무선공유USB 포스팅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