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원주맛집 / 단계동 착한낙지 다녀왔어요^^

원주에 가면 맛집을 자주 찾아다니는데요~ 단계동에 착한낙지를 다녀온 후기를 남겨 볼게요^^


유난히 매운음식을 좋아하는 와이프와 장모님과 함께 다녀 왔는데요~


너무 잘 드셔서 저도 기분이 참 좋았습니다. 물론 제 입맛에도 맞았구요 ㅎㅎ


애기들 주려고 계란탕을 시키려 했는데~ 메뉴에 계란탕이 없다고 하시네요 ㅠ.ㅠ




낙지볶음집에는 계란탕은 무조건 있는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ㅡ^;;


그치만 메인메뉴가 맛있어서 다 카바가 됩니다 ㅋㅋ



들어가는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주차장이 넓직~~하니 주차하기가 편리합니다^^



다른 각도의 주차장 모습이구요ㅎㅎ



자~~ 들어가 볼까요~~? 빨간티를 입은 아들레미가 먼저 뛰어 들어갑니다 ^^



직원분들이 여러명 계시더군요^^ 역시 장사가 잘되는 집이라 그런지 직원분들도 많습니다.



KBS 생생정보통 에도 출연했었던 착한낙지 입니다~



메뉴판 인데요 여러 메뉴들이 있지만! 저희는 대표메뉴인 낙지볶음을 주문했어요 ㅎㅎ



낙지의 효능.



낙지는 강장 작용에 좋은 타우린과 히스티딘 성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서 피로에 지친 도시인들에게 원기를 북돋아 준다고 합니다^^



자~ 밑반찬이 먼저 나왔습니다. 시원한 오이냉국과 샐러드, 콩나물, 순두부가 나왔네요 ㅎㅎ


근데 순두부 양념장이 따로 있는줄 모르고 그냥 간장을 뿌려 버렸어요 ㅠㅋㅋ 다시 양념장을 넣었지만 조금 짜서 혼났네요 ㅎ



4살, 3살 저희 애기들을 위해 계란탕을 시키려했지만 없다고 하셔서 주먹밥을 주문했습니다. 애들 먹기 딱 좋게 맛나더라구요^^ 저도 몇개 집어먹었어요 ㅋㅋ



같이 주는 비닐장갑을 끼고 주물럭 주물럭 , 주먹밥을 만들어봅니다.



아~~~ 해보세요 ㅋㅋ



드려 주문한 메뉴 낙지볶음이 나왔습니다. 냄새 부터 군침이 마구 샘솟습니다.



씨알이가 굵은 낙지를 듬~뿍 집어서~



콩나물과 밥에 비벼서 참기름 3방울 똑~똑~똑~ 떨어 뜨리고 슥슥 비빈 다음!



한입 먹으면..? 이보다 행복 할 수는 없습니다!ㅋㅋ



어느정도 먹고 주위를 살펴보니 추가음식은 셀프라는 현수막이 보이네요. 이 현수막 밑에는 셀프로 먹을 수 있는 얼음식혜, 오이냉국, 샐러드 밑반찬등이 있는데요~ 눈치 안보고 마구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커피타임~~ 가게 입구에 이런 커피 자판기가 있어서 무료로 커피도 뽑아 먹을 수 있습니다.



입이 얼얼 하지만 깔끔한 낙지를 먹고, 디저트로 커피까지 먹고나니 너무 배가 부르더라구요^^


원주 착한낙지 집에 계속 오면 요즘 계획하고 있는 다이어트를 실패 할 것같습니다~~ 너무 기분좋은 외식 이었구요~ 원주맛집으로 추천해 드릴만한 집입니다.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