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삼성페이(samsung-pay) 응용법 입니다ㅋㅋㅋ

ㅋㅋㅋ 아주 좋은 팁?이라면 팁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삼성페이 응용법인데요ㅎㅎ 자 그럼 어떤건지 한번 알아볼까요? 누가 이런발상을 한건지....ㅋㅋㅋ



이거 보고 따라하는 사람 있을정도로 그럴듯 하다는게 문제ㅋ


아직 별로 알려지지 않은 삼성페이를 이용한 응용법입니다~!



일단 카페나 편의점 같은데서 마음에 드는 여종업원을 만났다고 치자



그럼 일단 아무 물건이나 하나 집어서 카운터로 간 뒤



갤럭시 S6를 여종업원에게 슬며시 내준다.



그런 후 말없이 지긋이 눈을 쳐다본다. 



그 다음 종업원이 번호를 찍어주면 성공!



"저 죄송한데, 남자친구 있는데요.", "뭐하시는거죠?" 등등 거절을 당한다면!?



그럴 땐 당황하지말고 "결재해주세요^^" 시전ㅋㅋ


이런식으로 반복하다보면 분명 한명은 번호를 준다는 응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