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충주맛집 - 이가짬뽕 충주점 / 문어짬뽕,해물짬뽕,탕수육(짜장 뽀너쓰~^^)

구 중앙파출소 옆 중앙빌딩 1층에 위치 한 이가짬뽕 이라는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그간 다른 곳에서는 많이 먹었지만 뭔가 새로운 짬뽕의 맛을 느끼고 싶은 욕망이 마구 샘솟아서 찾아간 곳입니다 ㅋ (지금은 한계령짬뽕으로 간판이 바꼈어요 ㅎ)



지나가면서 중국집 하나 새로 생겼으니 가봐야겠구나~ 해놓고 드뎌 오게됐네요 ㅎㅎ 이가짬뽕은 금왕이 본점이라고 하네요^^ 자 그럼 들어가 볼까요~?ㅎ



충주시에서 물가안정모범업소로 인증을 해줬군요. 가격이 대체적으로 착한편 인것 같지만 짜장면만 싸고 다른건 고만고만 ㅎㅎ 탕수육도 조금 싼편인것 같네요^^



나 - 문어짬뽕 / 와이프 - 해물짬뽕 / 장모님 - 1단계 매운맛 짬뽕 / 둘째 딸(3살 애기) - 짜장(서비스ㅎ) 이렇게 총 4가지 메뉴를 주문!



얼마 있다가 찹쌀탕수육과, 아주머니께서 고맙게도 애기 있다고 짜장면을 공짜로 주셨어요.



안주셨으면 하나 시켜야 됐었는데 돈도 굳고, 고마움에 눈물을 머금고 탕수육을 먹기 시작했습니다 +_ㅜ



애기짜장면 ㅋㅋ 작은 그릇에 줬는데도 애기라서 다 못먹었어요 ㅎ



공짜로 줘서 그런지 저는 짬뽕 탕슉보다 이게 더 맛있더라구요. 맛좀 보려고 한젖가락 먹었는데 애기가 먹지 말라고 해서 한젖가락 밖에 못먹음 ㅠ.ㅠㅋ



오~ 와이프가 시킨 해물짬뽕 나왔구요~ 국물 살짝 뺐어 먹어봤는데 감칠맛이 흐르고~ 맛이 괜찮더라구요^^ 해물도 듬뿍~ 들어있구요ㅎㅎ



이건 찹쌀탕슉! ㅎㅎ 찹쌀옷을 입힌 맛있는 탕수육입니다. 제 입맛에 딱 맞더라구요^^ 특이하게 돈까스 처럼 통으로 튀겨 나오더라구요. 



집게로 집어서 가위로 싹둑싹둑 잘라서 먹어야 합니다. 바삭바삭한게 맛있어요^^ 왠지 돈까스 먹는 기분! 애기도 주니까 맛있는 잘 먹더라구요. ㅎㅎ 잘 먹는걸 보면 얼마나 이쁜지 모르겠습니다 ㅋ 


하핫 제 메뉴 문어짬뽕! 등장이요~~ 문어가 한마리 통째로 올라가 있네요 ㅎㅎ 


문어 올라가 있는거랑 그릇이 해물짬뽕이랑 틀린거 빼고는 맛은 똑같아요 해물짬뽕이랑요 ㅋ 요것도 맛있게 호로로롥~~


최단시간 클리어 한듯..ㅎㅎ 배가 고프기도 했지만 맛이 있어서 빨리묵게 됐네요 ㅠㅋ


먹다보니 중간에 아주머니께서 또 애기먹으라고 감자튀김까지 ㅠㅠ 무한감동ㅠㅠ 맛있는 식사에 매우 친절한 서비스에 별5개 만점에 4.5개 드리겠습니다 ㅎㅎ 


기분좋은 외식 했어요~~!! 추천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