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충주 신연수동 맛집 홍가네 홍카페 칼국수 전문점~!

오늘 와이프랑 점심을 같이 먹었습니다 ㅎㅎ



홍가네 라는 식당을 가서 칼국수를 먹었는데요~



옆에보면 홍카페라고 카페도 같이 운영중이네요^^



홍가네 칼국수 먹으러 들어갑니다요~



메뉴판을 보며 메뉴를 골라봐요~ㅎㅎ



저희는 해물바지락칼국수(메밀) 2인분과 보쌈정식 1인분을 시켜 먹었어요.



음식이 하나하나 나옵니다^^


밑반찬과 보쌈정식에 끼워져잇는 된장국이 먼저 나왔네요 ㅎㅎ



보쌈정식 나왔어요 ㅋㅋ 1인분이라 그런지 양이 좀 작지만 맛은 좋네요 ㅎㅎ


어차피 칼국수로 배채우고 이건 맛만 보려고 시킨거니깐 괜춘!!


야들야들 ~~


한상 근사하게 차려졌습니다^^ 자 먹어볼까요?ㅋ


쌈도 싸먹어보구요~


칼국수도 한입! 호로로로로로롥



눈 깜짝할 사이에 다 먹어치우고 정신을 차려보니 계산중+_+ㅋㅋ


총평으로는 음... 개인적으로는 엄청맛있지도~ 엄청맛없지도 않은 평타입니다 ㅎ 음식맛은 대체적으로 깔끔한 편인것 같구요~



그런데 와이프 입맛에는 또 맞나봐요 음청~ 맛있다네요^^ 사람마다 입맛은 틀리니 취향을 존중해줘야죵 ㅋㅋ 암튼 즐거운 외식이었습니다~ 담에 또뵈요!!ㅋ


위치 : 043-845-3232 /충북 충주시 금봉대로 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