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충주맛집 추천 별밤포차 다녀왔어요^^

집사람과 최근에 생긴 별밤포차를 다녀왔습니다.



와이프 아는 언니가 오픈했다고 해서 다녀왔는데요. 맥주한번 실컷 먹자! 하는 생각으로 방문했어요 ㅎㅎ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별밤을 보며 먹는 맥주란..? 끝내주겠죠?^^



위치는 법원사거리 부근에 있는데요~ 대로에서는 눈에 잘 안띄어요~~ 옆에 거북이퀵 사무실도 보이네요.



거북이퀵은 친구가 하는 가게인데 흡연을 하러 밖에 나와보니 친구가 앉아 있더라구요 ㅎㅎ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가 다시 맥주마시러 들어갔습니다.


기본안주로 동치미 국물이 나오는데요~ 더운 여름에 기본안주로서 아주 좋네요 ㅎㅎ


미역과 초장도 나오구요~


얼큰한 콩나물국도 나옵니다~ 여기까지 이모든게 기본안주! ㅎㅎ 


메인 안주로 삽겹살 두루치기를 주문했어요. 처음 와봤기에 맛이 있을까? 라는 생각을 했지만.. 


완전 맛있어서 밥까지 비벼먹음..ㅎㅎ



술안주가 아니고 밥반찬으로 해도 괜찮겠어요 ㅋ 그림보니 또먹고싶네요 ~~


생맥주 서비스로 배터지게 먹고 기분좋은 외식 했습니다^^ 추천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