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맥반석오징어 맛있는 마장휴게소

서울 아산병원에 다녀오는길에 마장휴게소를 들러서 맥반석오징어를 먹었어요. 저는 항상 휴게소를 들리면 맥반석오징어 먼저 찾아서 먹는데요.



칼로리도 100정도 밖에 안되고 무엇보다 맛이 좋아서 자주 먹습니다 ㅎㅎ 다른 휴게소들도 많이 다녀봤는데, 마장휴게소 맥반석 오징어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역시 고급 휴게소 답게 이런 분수대도 설치되어 있네요 ㅋ



제가 찾는곳이 바로여기 오징어 코너~




주문한 오징어가 나왔습니다. 다른휴게소에 비해서 오징어도 더 통통한것 같고, 무엇보다도 오징어코너 사장님이 오징어를 잘 구워줘요 ㅋ



오징어 뼈도 다 빼주시고, 적당히 잘 구워 주셔서 다른 휴게소보다 더 많이 찾게 되네요 ㅎㅎ 


한입 드셔보실래요?ㅋㅋ



오늘은 화창한 화요일인데요. 덥고 짜증나지만 힘내서 남은 한주 잘 보내보자구요 ㅎㅎ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