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충주맛집 참들오리 다녀왔어요^^

충주공고 바로 앞에 위치한 [참들오리]



저희 가족 + 친구네 가족과 같이 외식을 하러 갔어요 ㅎ 메뉴는 아래와 같구요~ 저희는 반/반(주물럭+로스) 주문해서 먹었네요 ㅎㅎ


고기를 드시면 들깨수제비를 준다고 해서 들깨 수제비도 묵고 왔습니다^^


밑반찬 먼저 나오구요~ 아이들이 같이 와서



아주머니가 옥수수콘을 한접시 더 주셨네요ㅎㅎ


자 주문한 오리가 나왔는데요~ 촤앜~~ 익는 소리가 참 군침 돌더군요.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거의 다먹고 고기 익은거 찍었네요 ㅠ.ㅠㅋ


다음차례는 볶음밥~! 이것두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아~ 이제 배도 부르고 가려던 찰나에~!


들깨 수제비 등장이요~~~ 배가 부르지만 고소한 수제비 맛에 폭식 하고 왔어요 ㅋㅋ 다음에 또 가야겠네요^^



아주머니도 친절하시고, 맛도 괜찮았구요~ 기분좋은 외식 했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