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제천 맛집 샌드타임 다녀왔어요^^

모처럼 쉬는 날 아이들과 함께 제천 샌드타임 이라는 샌드위치 전문점을 찾았습니다 ㅎ



위치는 제천여성도서관 바로 오른쪽편 건물에 있어요^^




들어가보면 이렇게 메뉴를 한눈에 볼수 있습니다.



실내 모습 ㅎ 실내가 좀 좁은감이 있지만



그럼에도 사람들이 많이 있네요^^



다른쪽 벽면에도 메뉴들이 붙어있구요~!


샌드타임 가격들 입니다.~*



자~ 주문 한 샌드위치가 나왔는데요. 아이들이 정말 잘먹네요 ㅋㅋ



요즘 밥을 잘 안먹어서 걱정하고 있었는데 샌드위치는 아주 잘먹네요. 데려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사진 보니까 또 먹구 싶네요 ㅎ


시원한 커피와 같이 먹어봐요~


우리아들 아주 잘먹어요 ㅋㅋ 메뉴에는 없는 파인애플바나나 쥬스랑 같이 묵고있어요.


둘째 딸은 먹는데는 관심없고 빨대 가지고 노는데 빠져있어요 ㅋ


복숭아 아이스티 벌컥벌컥~~ㅎㅎ


총평으로는 아이들이 아주 좋아할만하구요~ 어른들의 입맛에도 잘 맞습니다. 빵이 바삭바삭 하고 야채도 싱싱한거 쓰시는것 같구요 ㅎ 주방이 훤히 보이거든요~ 다음에 또 방문 할 생각입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