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농심 피자비빔면 후기 리뷰! 먹기전에 보세요

농심 피자비빔면을 사먹어봤습니다.ㅋㅋ 물론 호기심에 먹어봤는데요.



불고기비빔면도 전에 먹어봤지만 그건 나중에 포스팅 하고 피자비빔면 먼저 소개해 볼께요~!



피자비빔면의 모습입니다. 겉보기엔 아주 맛있어보이는 이미지 인데요. 실제로 비벼봤을때 저런 비쥬얼일거라고 생각하면 오산!! 입니다 ㅎㅎ



다른 라면들도 대부분 그렇듯 말이져




조리방법이 나와있는데요. 물을 버릴때 다 버리면 안됩니다. 저는 모르고 다 버렸다가 다시 적당량(6스푼정도)의 물을 정수기로 도로 넣었네여 ㅋㅋ




비비기 전의 모습 ! 스프는 일반 신라면 스프 색상과 동일!!




비볐는데 뚜껑 그림이랑 다르네요 ㅠㅠㅋ 급실망! 냄새는 치즈향이 솔솔~ 납니다.



한젖가락 하실레예~~~ㅋㅋ



총평으로는 일단 제입맛에는 안맞았구요 ㅋ 스프 색상과 달리 하나도 안매웠고, 마치 피자 시키면 딸려오는 치즈가루를 비벼놓은듯한 그저그런 최악의 맛이었습니다. 다시는 안먹을것 같아요 ㅋㅋ!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