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충주맛집 육짬뽕 전문점 [짬뽕생각]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사람과 친척누나와 함께 칠금동에 위치한



짬뽕생각이라는 육짬뽕 전문점을 다녀왔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인데요 개인적으로 달천쪽에 신양자강 가려고 했는데



너무 멀어서 이리루 왔는데 괜찮네요 ㅎㅎ 들어가 볼까요~?~?^^




자 주문한 육짬뽕이 나왔습니다 ^ㅡ^*


포스팅을 하면서 이 사진을보니 또 먹고싶네용 ㅠㅠ




한젖가락 해보세요~ㅋㅋ




탕수육도 나왔어요~ 찹쌀 옷을 입은 탕수육인데요~ 쫄깃쫄깃하니 맛있어요 ㅎㅎ



총평으로는 짬뽕은 적당히 얼큰~하고 감칠맛이 나서 금새 뚝딱~!

해치웠구요 탕수육도 쫄깃쫄깃한 찹쌀옷을 입구 고기도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ㅎㅎ 추천추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