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충주맛집 대전얼큰한칼국수!! 맛있게 먹구왔습니다^^

와이프가 좋아하는 충주맛집 입니다 ㅎㅎ 대전얼큰한칼국수! 너무 맛있네요 ㅋ



와이프 임신했을때도 여기 자주 왔었는데요~ 저도 그덕에 맛에 중독이..ㅎ




위치는 충주 법원사거리에 있구요~





칼국수가 처음 나왔을때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이성을 잃고 젖가락이 먼저 나가는 바람에



다 섞인 상태에서 사진을 찍었어요 ㅋㅋ 지금 이 포스팅을 쓰고 있는데 사진을 보니 침이 또 꿀꺽~~!~!~!




사진에서 얼큰한 칼국수 냄새가 나는것 같아여 ㅜㅜㅋ



한젖가락 하실레예~ 총평으로는 가격도 적당하고 맛은 최고!! 입니다.



같이 나오는 생쑥을 칼국수에 섞어서 휘휘저어 한젖가락 하면 정말 신세경입니다. 충주맛집으로서 손색이없습니다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