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충주 시청앞 맛집 금능칡냉면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쭈니입니다^^ 오늘은 충주시청근처 금능칡냉면 맛집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ㅎ



사실 여기는 제가 고등학교때부터 다니던 단골집인데요.(일하던 곳 바로 옆이라 더 자주가게 되더라고요 ㅋ) 제가 지금 29살이니까 10년 가까이 다니고 있네요 ㅎㅎ 그만큼 맛에 변함이 없고, 사골로 육수를 내서 다른 싸구려 냉면과는 맛의 차원이 틀려요 ㅋ 항상 술을 많이 먹은 다음날에는 어김없이 찾곤 합니다. 저는 물냉면을 먹으면 해장이 바로 확 되더라구요.




냉면과 물만두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가격도 참 착한데요. 물냉면, 비빔냉면 4천원이고 물만두는 3천원 입니다. 요즘 어디가서 이런가격에 맛나는 냉면을 먹을수 있을까요 ~?

 


가격은 싼데 맛은 대박.. 사실 술먹은 다음날이라 다 못먹을줄 알았지만 .. 국물까지 호로록~뚝딱!



물만두 근접사진! 냉면과 함께 먹으니 꼬소함이 두배에요 ㅎㅎ



냉면도 비벼봅니다~!




호로록 호로록~~ 아 포스팅 쓰다보니 또먹고싶다는 ㅠㅠ 맛있어요~!



조만간 또 먹으러 ㄱㄱ씽!! 냉면 좋아하시는 분들 꼭 한번 드셔보세요^ㅡ^*



위치는 여긴데요~ 왼쪽 상단에 시청의 모습이 쬐끔 보이지요? 바로 앞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