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삶

콘택트렌즈 추천 토니모리 볼리앙코7-브라운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콘택트렌즈 추천을 해보도록 할게요^^ 너무나도 이쁜! 딱 제 스타일! 토니모리 볼리앙코7-브라운 제품을 소개하겠습니다~ 요즘은 눈이 좋은 사람도 눈동자 색상을 바꾸는데 쓰기도하는 렌즈! 그만큼 많이 보급화 되었습니다. 저는 안타깝게도 눈이 정말 좋지 않기 때문에 렌즈를 끼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예쁜 렌즈만 찾아다니는 제 모습을 볼때면 '나도 어쩔 수 없는 여자구나..'라는 생각이 들기도 해요 ㅎㅎ



너무나도 맘에 드는 색상과 품질 때문에 후기를 남기기로 마음 먹었는데요. 처음 제품을 구매하면 위와 같이 작은 유리병에 깨끗하고 맑게 들어가있는, 저에게는 없어서는 안될 렌즈님이 자리잡고 있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많은 분들께서 좋아하는 은은한 브라운 색상의 렌즈입니당. 이걸 하고 나가서 남친이 생겼다능! 믿거나 말거나 ㅎㅎ



토니모리 렌즈는 색상이 아주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저는 그 중에 평소 제가 착용하던 브라운 색상을 선호하기 때문에 이 제품에 대한 후기를 남기려 해요 ㅎ 토니모리렌즈는 선명한 칼라를 자랑하고 있어서 여러가지 취향에 맞는 색상을 고르시다 보면 다른 제품들과는 다른 색감에 놀라실거라고 장담!해요~!


공부를 하다가 알게된 사실인데 사람의 홍체가 11~12mm 라는거 아세요~? ㅎㅎ 렌즈 그래픽 사이즈 13~13.6mm 로 자연스럽게 연출이 가능한 렌즈! 토니모리 렌즈라는 사실!


콘택트렌즈 추천


제가 눈이 그렇게 큰 편은 아닌데요. 부자연스럽게 너무 크지 않다는게 제일 맘에 들어요. 아주 자연스러운 연출! 눈동자 컬러가 너무 이쁘게 변했어요. 글구 브라운 컬러라고 하지만 컬러가 밝아서 핑크브라운? 같은 느낌이 나서 착용하고 나면 기분도 핑크핑크해요^^ 웜톤 메이컵이랑 잘 어울려욧!(깨알팁!)



저는 충주라는 지방에 살고 있는데요. 엄청 작은 시골같은 도시이지만 무려 취급점이 4개나 있어서 어렵지 않게 구할 수 있었어요. 사실 제가 대전에 있다가 학교때문에 충주로 와서 '취급점이 없으면 어떻게 하지?' 라는 생각을 많이 했는데 그럴 걱정도 없더라구요. 전국에 고루고루 취급점이 있어서 말이죠 ㅎ 한번 가까운 곳에 취급점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용 취급점 링크 남겨드릴게요^^


http://blog.naver.com/woliangco/220161180161


콘택트렌즈 추천


저는 렌즈가 없으면 아무것도 못해요. 안경도 못쓰고.. 코가 낮은건 안비밀^ㅡ^;; 때문에 렌즈가 필수품이 된지가 오래됐습니다. 하지만! 렌즈를 끼면 더 예뻐보인다는 친구들 때문에 렌즈를 포기하고 안경을 낄 수 없더라구요. 그래서 안경을 버린지 오래됐어욥! 또한.. 중요한게 제가 안구건조증이 심한데 토니모리 렌즈는 저함수 38.5%로 건안증 예방에 좋다능!



자~ 그럼 렌즈를 착용해볼까용~? 저렇게 살짝쿵 손에 붙히고 눈으로 스윽~ 부드럽게 착용해주면! 끗! 저처럼 눈이 좋지 못한 분들은 토니모리 렌즈를 꼭 착용해주시는게 좋아요. 왜냐면 적정 두께를 유지하여 시력교정에 매우 좋거든요^,.^a 인장강도 또한 타 제품보다 월등하기 때문에 수명도 길다고 해요 ㅎㅎ 수명이 길다면? 지출되는 돈도 줄어든다는 것이겠지용~? ㅎ



짜잔! 이국적인 눈으로 변신! 완료! ㅎㅎ


콘택트렌즈 추천


창피해서 인증샷은 안올리려 했는데 어쩌다보니.. 이놈의 변덕! ㅋㅋ 아무튼 이쁘지 않은 얼굴이라도.. 예쁘게 봐주시구요~ 콘택트렌즈 추천에 대한 글을 여기까지 할게요. 볼리앙코7-브라운! 제가 써본 렌즈중에 가장 맘에 들어서 잘 쓰지 않는 후기까지 남기게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