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홍천떡볶이 드디어찾음 33떡볶이 존맛

홍천떡볶이 33떡볶이 

안녕하세요 ~ 오늘은 날씨가 너무너무좋네요 ㅎㅎ

저는 떡볶이를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하는데요

 

홍천떡볶이집이 새로 생겼다고해서 눈여겨보고있었거든요

이름은 33떡볶이 오호라 ~ 시내에 엄청큰 현수막을보면서

빨리빨리를 속으로 엄청 외쳤어요 ㅋㅋㅋㅋ

드디어 오늘 33떡볶이 친구들이랑 가봤습니다~

 

 

노랑간판에 확끌어드는 빨간글씨 ㅋㅋㅋ귀염귀염하네요

홍천떡볶이집 요즘 왜케 많이 생기나요? ㅋㅋㅋ

 

 

 

운영시간은 아직 조율중이신듯보이고 

닫는시간은 저녁9시 네요 ~ 참고하세용 ㅋㅋ

 

 

들어가기전에 보니 1층말고 2층에도 자리가 

있다고하니 널널하게 2층에서 자리잡고 먹어도 되겠어요

 

저는 손님몰리기 전시간에 가서 

편안하게 먹었쥬~ㅎㅎ

 

테이블은 동글동글 귀여운 테이블이 마련되어있는데요

생각보다 테이블이 작아서 아수웠어요 ㅠㅠ 

나는 많이 먹을수있는데 두개를 붙여야한다니...흑흑

 

메뉴를 주문하고 둘러보니 궁중떡볶이도 있네요^^

아이들이랑 먹기에는 딱좋을꺼같아요 궁중떡볶이하는집

흔하지 않자나요 그쵸 ㅋㅋ홍천에는 처음있는 메뉴+_+신선하네유 

 

 

먼저 쫄면이랑 김밥이랑 오뎅이 나왔어요~

비쥬얼 죽이지유~ㅎ

 

제입맛을 사로잡은 이 꼬마김밥 ! 완전 중독이에용 

꼬마김밥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삼삼한데~ 자꾸 손이 가는게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꼬마김밥이에용

홍천꼬마김밥  몇군데 없는데 

드뎌 맛집을 찾았네요 ㅋㅋ

 

사장님 말씀이  재료하나하나 신경쓰셔서 공수하여 온다고하니 

믿을만하고 김밥의 황금비율 짱짱입니다. 

 

여기는 특이하게 비닐장갑이나와요 

손으로 들고 뜯어먹어요 우걱우걱 

떡볶이국물에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ㅋㅋ

 

 

떡볶이는 즉석떡볶이라서 주문하고 5~10분정도 시간이걸려요

근데 이게 기다린만큼 값어치를 하네요 

오 이런 국물떡볶이 칭찬해 

 

짜거나 맵지한고 적당한게 

자꾸 당기는 맛이라고 해야하나요 ㅋㅋ

 

은밀떡인데 깊게 맛을 베게하기위해서 

하루 숙성하여 사용한다고해요 

 

 

 

지금은 포장이랑 매장에서만 맛볼수있지만

곧 배달서비스도 하신다고하니 

기대하고있어요 또 시켜먹을꺼야 두번먹을꺼야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