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봄나들이 나가기 좋은날에도 미세먼지걱정ㅠㅠ

봄나들이 나가기 좋은날

 

안녕하세요~ 여러분 주말 잘보내셨나요?

요새 완전 꽃놀이가 한창이네요~~^^

 

 

 

주말에 신랑이랑 커플룩으로 차려입고 부산 백스코 다녀왔어요

저희는 신발이랑 선글라스를 좋아해 가지고

이번 봄나들이 나갈때는 이렇게 맞춰입고 다녀왔죠~~

(아직 아이가없는 저희는 신혼을 맘껏 즐기고있답니당)

 

 

 

 

역시 주말엔 사람들이 정말 많네요.

사진만큼은 바글바글한 사진 올리기싫었어요^^

오늘 꽃가루도 많이 날리고 장난아니었는데 사진은 쾌청하게 나왔네요;;;

 

아무래도 미세먼지도 높고 꽃가루도

많다보니깐 실내에 있어도 매일 신경이쓰이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신랑이랑 상의해서

클라로에서 공기청정살균기 하나 장만했어요

 

 

 

 

일단 진짜 이쁜거같아요

아직은 이쁘면 일단 먼저 눈이가더라구요

하얀본체에 미끈한라인 때문에 인테리어랑 잘 맞아요

신혼집이다보니 인테리어에 정말 신경을 많이 썼거든요.

 

 

 

 

 

전원을 누르면 ‘클라로 운행을 시작합니다’라고

음성안내가 나오면서 일반모드로 운행되요

안그래도 집에 둘밖에 없는데 친구 하나 생긴기분 + +

 

 

 

 

저희 신랑은 예전부터 비염이 있어서 공기에 민감해요

특히 꽃놀이하고와서 꽃가루때문인지 비염에 알레르기까지 괴롭히더라구요

그래서 공기청정기 고를 때 그 부분도 많이 생각했었어요 

 

 

 

 

 

클라로 공기청정살균기는 세균을 99% 유해가스 90%제거

미세먼지, 바이러스, 악취제거까지 한다고 하네요

꽃가루에 섞인 유해성분들도 다 제거되는거죠~

 

 

 

 

 

퇴근하기 전까지는 좀 시달려도

잘때만큼은 좀 편안하고 좋은공기 마시면서 자게하고 싶었어요ㅠㅠ

그런데 이제 클라로공기청정기 쓰니깐

비염 때문에 불편한점도 사라지고

좋아졌다고 하더라구요

아 잘때는 취침모드로 할수있으니 완전 좋아!

 

 

 

 

 

이게 백금 촉매 기술로 백금의

250도 열로 공기를 살균한다는 점에서

완전 신뢰가 되더라구요

아무리 공기청정기라도 필터가 중요하니깐요.

게다가 백금이라니깐 다른데와는

차별성이 있는거 같아요

 

 

 

날이 좋고 꽃도 예쁘지만 항상 조심하시구~

집에서는 클라로 공기청정살균기로 다 씻어내버려요!

실내에서 만큼은 쾌적하게 있어야죠

 

 

 

 

 

 

저희 부부는 이번주에 이렇게 차려입고

나들이 가려구요~ 여러분 모두 좋은날되세요!

 

 

 

 

본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았으나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