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스마트폰 리뷰] 대륙의 실수 폭스콘 Foxconn InForcus M2 인포커스 M2 중국 스마트폰

이번에 아버지 스마트폰인 갤럭시 노트1 이 엄청나게 느린 반응을 보여 바꿔드리리고자 마음을 먹고 인터넷 서핑을 하던 도중 공기계 새 제품이 95000원 이라는 반가운 가격에 판매가 되는것을 보았다.



그것은... 바로..


[폭스콘 Foxconn InForcus M2 인포커스 M2]



아이폰 하청업체였던 폭스콘이 직접 스마트폰 생산 노하우가 생겼는지 생산판매를 하는가보다. 상세스펙은 아래와 같다.


이가격에 LTE폰을 산다는게 가격깡패 아닌가?ㅋㅋ 

일단 나는 KT알뜰폰 유저이다. 지출되는 통신요금은 개인폰은 약3만원을 쓰고 서브폰은 약3천원을 쓴다 ㅋ 개인폰과 서브폰 2개를 가지고 댕기는데 이 녀석의 뒷부분 뚜껑을 열어보니.. 

대륙의 실수 폭스콘 Foxconn InForcus M2 인포커스 M2

이렇게 듀얼유심 제품이었다. 내게도 너무 필요했던 기능이 생각하지도 못한 부분에서 튀어나와 정말 반가웠다. "걍 내가 쓸까?" 하는 생각도 들었다 ㅋㅋ하지만 그 반가움도 잠시..


우리 나라에서는 듀얼로 쓸수가 없다는 사실!! 뭣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중국에서는 듀얼로 사용이 가능하고 우리나라에서는 쓸수가 없단다.




대륙의 실수 폭스콘 Foxconn InForcus M2 인포커스 M2

대륙의 실수 폭스콘 Foxconn InForcus M2 인포커스 M2


대륙의 실수 폭스콘 Foxconn InForcus M2 인포커스 M2

대륙의 실수 폭스콘 Foxconn InForcus M2 인포커스 M2


특이한 점은 전방후방 카메라가 전부 800만 화소에 셀카를 찍을때도 후레귀레쉬가 터진다는 것이다. 전방카메라에 후레쉬 나오는건 첨보는듯 싶다.


구성품은 단촐하다.  충전기+충전선+설명서+본체 << 이렇게만 딱 들어있다.

전원코드가 110볼트로 와서 돼지코 물려서 사용하면된다. (220V 공용)



4.2인치라 좀 작다고 느껴질수도 있지만 시력 1.2인 나에겐 아무런 방해가 되지 않는다 ㅋ

아무튼 95000원이라는 가격에 걸맞지 않게 실제 사용해본바 빠릿빠릿하고

가격대비 성능이 아주 좋은편이라 할 수 있겠다.!! 추천해볼만한 기기라고 할수있겠다.


이로써 가깡 인포커스 M2 리뷰 끝!